인테리어

암막롤블라인드, 암막롤스크린블라인드 맞춤제작 견적 설치까지 공동구매보다 저렴한곳!

lifebeautypop1 2023. 12. 12. 12:02

암막롤블라인드, 암막롤스크린블라인드 맞춤제작 견적 설치까지 공동구매보다 저렴한곳!

안녕하세요. 마스터스입니다^^

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

높은 빛 차단율로

가성비 좋은 롤 브라인드를 소개합니다!

자연스럽게 빛을 차단하여

은은하게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

기본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으로

가정집, 사무실 등 여러 공간에서

다양한 역할로 활용이 가능합니다.

​완벽한 빛 차단 암막롤블라인드

일반적인 롤블라인드는

색상에 따라 50~70% 빛 차단이 됩니다.

더 완벽한 빛 차단이 필요하다면

암막롤블라인드를 선택해보세요!

암막원단이 뒷면에 부착되어

100% 완벽한 빛 차단이 가능합니다.

콤비블라인드와 달리

하나의 원단이 상, 하로 움직이므로

창문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제작 시

암막기능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롤블라인드 원단 색상

화이트, 블랙 기본적인 색상부터

비비드한 원색, 파스텔 색상 등

롤블라인드는 가장 다양한 색상으로

제작되므로 선택의폭이 넓습니다!

깔끔한 상, 하단 프레임

화이트 색상의 알루미늄 프레임으로

슬림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

내구성이 높은 장점이 있어

오래도록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실측부터 시공까지 요청하기

블라인드 실측이 어렵다면?

마스터스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를 받아보세요.

마스터스 ONE STOP 서비스

1. 전문가가 직접 실측, 견적

2. 맞춤제작블라인드 합리적인 가격

3. 제품 설치, 사후서비스 책임

 



암막 롤블라인드 및 암막 롤스크린 블라인드는 인테리어에 매우 중요한 역할을 하는데, 이를 선택하고 설치할 때 몇 가지 주의해야 할 점이 있습니다. 아래는 암막 롤블라인드 및 암막 롤스크린 블라인드 인테리어에 대해 조심해야 할 주요 사항들입니다.

창문 및 공간의 크기 확인: 롤블라인드를 설치하기 전에 창문 또는 공간의 정확한 크기를 측정하세요. 정확한 크기를 파악하지 않으면 롤블라인드가 제대로 맞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
재질 선택: 암막 롤블라인드의 재질은 다양하게 제공됩니다. 실내 장식 및 스타일에 맞는 적절한 재질을 선택하세요. 플라스틱, 천, 나무 등 다양한 옵션이 있으며 각각의 특성을 고려해야 합니다.

색상 고려: 암막 롤블라인드의 색상은 전반적인 실내 디자인과 조화를 이루어야 합니다. 어두운 색상의 암막 블라인드는 빛을 완전히 차단하는 데 효과적이지만, 공간을 어두워 보이게 할 수 있습니다.

운영 시스템 선택: 암막 롤블라인드는 수동 및 자동 운영 시스템이 있습니다. 개별 선호 및 사용 편의성을 고려하여 적절한 시스템을 선택하세요.

먼지 및 청소: 암막 롤블라인드는 먼지가 쌓일 수 있습니다. 주기적인 청소가 필요하며, 이를 고려하여 유지 보수가 쉬운 제품을 선택하세요.

가격 및 예산 고려: 다양한 브랜드와 디자인이 있으므로 예산을 고려하여 적절한 제품을 선택하세요. 높은 가격이 항상 좋은 품질을 의미하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
설치 전문가의 도움: 롤블라인드를 설치하는 것이 어렵거나 복잡한 경우, 전문가의 도움을 받는 것이 좋습니다. 올바르게 설치되지 않은 롤블라인드는 효과적으로 기능하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
헤드레일과 하단 레일 선택: 롤블라인드의 헤드레일과 하단 레일은 제품의 안정성과 외관에 영향을 미칩니다. 견고하고 품질이 좋은 헤드레일 및 하단 레일을 선택하세요.

브랜드 및 리뷰 확인: 신뢰성 있는 브랜드를 선택하고 제품에 대한 리뷰를 참고하세요. 다양한 고객 평가를 통해 제품의 품질과 성능을 미리 파악할 수 있습니다.

보증 및 서비스: 암막 롤브라인드를 구매할 때 제조사의 보증 및 서비스 정책을 확인하세요. 만약 제품에 문제가 발생할 경우 신속하게 해결할 수 있는 제조사를 선택하는 것이 중요합니다.

이러한 주의 사항을 고려하여 암막 롤블라인드 또는 암막 롤스크린 블라인드를 선택하고 설치하면, 편안하고 기능적인 공간을 만들 수 있을 것입니다.